2015년 8월 28일 금요일

[11회] "블록버스터급 먹방 액션대작! 문세윤의 짬뽕 한 입만" ㅋㅋ





[11회] "블록버스터급 먹방 액션대작! 문세윤의 짬뽕 한 입만" ㅋㅋ


이미지 출처: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정말 웃겨~

문세윤 합인만 먹고자 숟가락을 구부렸다요 ㅋㅋㅋ











국자를 만들었지 뭐예요 ㅋㅋㅋ








면이냐~ 밥이냐~


결국 주먹밥으로 기반을 잡습니다요 ㅋ







면을 포기한건 잘한듯합니다 


















[11회] "블록버스터급 먹방 액션대작! 문세윤의 짬뽕 한 입만" ㅋㅋ




이미지 출처: comedy tv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