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0일 일요일

장지역 가든파이브 맛집 매운 쭈꾸미알밥


매운 쭈꾸미 알밥


장지역 가든파이브 맛집

 장지역 가든파이브 8층 식당가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오~ 정말 맛있는 메뉴가 있네요 ㅎ
입맛 돋는 매운 쭈꾸미알밥이에요 ㅎ


반찬은 시금치나물, 콩나물무침, 두부
그리고 국물은 미역냉국이에요~
이렇게 소박한데 쭈꾸미알밥이
맛있어서 괜찮네요 ㅎㅎ


없던 입맛도 살아날 것 같은 쭈꾸미알밥으로
점심 맛있게 먹었네요 ㅎ 
톡톡 터지는 알밥의 식감과
매운 쭈꾸미와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메뉴판을 찍고 싶었는데 내 자리에서 찍으니까
요렇게 나오네요 ㅋ
어쨓든 내가 먹은 쭈꾸미알밥은
칠천원이에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