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눈에 보이지도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느냐? 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 주장이 잘못된 말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지구의 자전과 공전을 본 적이 있나요?
지금도 지구는 엄청난 속도로 자전과 공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을 직접 느낀다거나 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과학자들도 다른 간접적인 증거들로 설명할 뿐이죠. 그런데도 사람들은 지구의 자전과 공전을 믿고 있습니다.
2. 모든 빛이나 전파를 본 적이 있나요?
사람이 볼 수 있는 전자기파는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가시광선이라 불리는 전자기파(빛)는 볼 수 있지만, 그 범위를 벗어나면 우리는 그 어떤 강렬한 전자기파도 보지 못합니다. 적외선이나 자외선도 볼 수 없고, TV, 라디오, 휴대폰 등에 사용되는 전파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지 못했기에 모두 없는 존재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3. 사람이 볼 수 있는 세계는 제한적입니다.
사람의 육안으로는 작은 미생물이나 소립자의 세계를 볼 수 없으며, 멀리 떨어져 있는 우주 세계도 볼 수 없습니다. 다만 현미경이나 망원경을 통해 제한적으로 볼 수 있을 뿐입니다.
그렇다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존재를 올바로 이해하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바로 성경입니다. 성경이 바로 영적인 현미경이나 망원경의 역할을 해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이러한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깨닫고 믿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들이 성취되어가는 것을 본다면 하나님의 존재를 확신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러한 성경읭 예언을 살피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접하고 있는 이 성령시대 구원자가 누구인지 깨달을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