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4일 월요일

전주여행 3탄 - 전주한옥마을 포토존 골목길


전주한옥마을 구석구석을 누비고 다녔네요 ㅎㅎ
여기는 전주한옥마을 안쪽에 있는
포토존거리에요~~


개구장이 아이들의 신나는
놀이터였던 골목길을
낙서로 재현해 났네요~ㅎ



00는 00를 좋아한데요 ㅋㅋㅋ


고무줄놀이



여자아이들이 고무줄놀이 할때
요↑ 애처럼 꼭 고무줄 자르는 애들 있죠 ㅋ







전주 한옥마을에서 찍은 사진들을
요 예쁜 골목길에 걸어두고 갔네요~~ㅎ




비트박스를 신나게~~


 작은 골목길 탐방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





골목길 젤 안쪽에는 요렇게 의자랑 
예쁜 그림이 그려져 있는 쉼터가 있어요^^


Photo Point
ㅎㅎ에서 다양하게 촬영하면
재밌는 사진이 나올꺼 같네요 ㅋ






ㅎㅎ캐릭터 넘넘 귀엽죠 ㅋ


전주한옥마을
 골목길에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져 있더라구요~


전주한옥마을
골목길
welcom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