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8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 성경에도 오류가 있다?

가끔 기독교인이라고 하면서도 성경의 번역이 잘못되었다” 또는 성경에 오류가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만날 때가 있습니다그러면서 성경의 기록이나 번역또는 한 권의 책으로 엮이는 과정을 들먹이면서 성경은 완전한 책이 아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입니다심지어 이런 주장을 책으로 출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적인 논리에 빠질 것이 아니라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의 의도가 어디에 있는지 잘 판단해야 보아야만 합니다만약 스스로가 걷고 있는 신앙의 길이 성경과 일치한다면 저런 주장을 할까요그럴 리 없습니다.

저런 주장을 하는 이유는 단 한 가지그들의 교리나 신앙이 성경과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자신들의 신앙이 성경과 맞지 않고그렇다고 자신이 틀렸다고 말할 수는 없으니 성경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런 경우와 흡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길다란 막대기가 하나 있는데그 길이를 두 사람이 다르게 말합니다두 사람은 서로 자신의 주장이 맞다고 우기다가 마침내 내기를 했습니다막대기는 하나인데 두 사람이 말하는 길이가 다르다면 누구의 주장이 맞는지 어떻게 확인을 해야 할까요당연히 로 재보면 됩니다.
 
그래서 자로 측정을 했더니 A라는 사람의 답과 일치했습니다그럼 B가 틀린 답을 말한 것인데 B가 이렇게 주장을 합니다.자를 믿을 수가 없다어차피 저것도 공장에서 사람이 만든 것이니까 오차가 있을 수 있다저 자를 누가 만들었는지 아무도 모르지 않느냐그러므로 내가 틀렸다고 말할 수 없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기준은 무엇이 되어야 할까요우리의 심판과 구원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심판을 받으니 (요한계시록 20:12)

하나님께서 무엇을 기준으로 심판하신다고 하셨습니까?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하신다고 하셨습니다사람의 상식이나 사람의 기준이 결코 아닙니다만일 성경이 사람의 개인적인 생각이나 사상을 기록한 책이라면 하나님께서는 왜 성경을 기준으로 심판을 하시겠습니까성경은 비록 사람의 손으로 기록되고 모아졌다 하더라도 분명 하나님의 글이요 책입니다.
 
너희는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보라 이것들이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하나도 그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의 입이 이를 명하셨고 그의 신이 이것들을 모으셨음이라 (이사야 34:16)

 
하나님의 책에 절대 오류가 있을 리 없습니다당신의 사랑하는 백성들을 구원할 소중한 책인데잘못되게 놔두실 리 없습니다예수님께서는 분명히 성경을 믿지 않는 자는 절대 나를 믿는 자가 아니다라고 하셨습니다.
 
내가 너희를 아버지께 고소할까 생각지 말라 너희를 고소하는 이가 있으니 곧 너희의 바라는 자 모세니라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성경)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요한복음 5:45~47)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믿으라고 하셨습니다또한 성경을 믿지 않는 자는 결코 나를 믿을 수 없다고도 하셨습니다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성경을 절대적으로 믿어서 구원에 이르시길 기도합니다.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디모데후서 3:15~17)
 
출처 패스티브 성경에도 오류가 있다?’
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ibleCovenant&sort=d_regis&orderby=desc&uid=317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