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7일 월요일

수원역 근처 고기 뷔페 '착한돼지'


오랫만에 동생들 있는 수원에 다녀왔어요~
 수원역 근처에 고기부페집 착한돼지 로 go~go~
수원역 바로 근처라 교통도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ㅎㅎ





무한리필 착한런치 10,900원~~
착한돼지죠 ㅎㅎㅎ


오징어튀김 누가 이케 많이 갖고 왔지? ㅎㅎ
난 고기만 있음 되는데 ㅋ


그래도 김치랑 콩나물은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
불판위에 김치랑 콩나물도 함께 익혀서
쌈싸먹으면 최고! ㅎ


쫌 소박해 보이죠 ㅎ
이거 젤 처음 먹은 판인거 같아요 ㅋ
그 다음에도 계속해서 갔다 먹었는데
사진은 요것만 찍었네요 ㅋ
고기 종류는 보다시피 다양하게 많아요~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르긴 하지만
전 살치살이 맛있더라구요 ㅋ


과일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저렴하니 잘 먹었네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