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8일 월요일

장지역 가든파이브 LED 장미정원


가든파이브 LED 장미정원


장지역 가든파이브에 가족들과 영화보러 다녀왔는데
들어갈때는 몰랐는데 영화보고 나와보니
장미정원에 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어서
넘 이쁘더라구요~



가든파이브에 요렇게 예쁜 장미정원이 있는지 몰랐네요 ㅎㅎ
가끔 가든파이브 영화보러 가는데도요~~ㅎ



동대문프라자에 있는 장미정원에 가고 싶었는데
가든파이브에서 장미정원을 만나게 됐네요 ㅎㅎ
좀 더 좋은 카메라 다시 찍고 싶은 욕심이 ㅎㅎㅎ



다들 빨리 오라고 재촉하는데도 요렇게 4컷을 찍고서야
그 자리를 떴네요 ㅋ

동대문 장미정원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가든파이브 장미정원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넘 이뻐서 사진찍기 아주 좋은 포토존이
될 듯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