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이단은 어디일까요?
사람들은 보통 일반적인 모습과 다르면 이상하다..정상이 아니다...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게 정말 맞을까요??
보통 기독교의 교리들중에 예배날이나 지키고 있는 절기들은 결코 하나님께서
주신 날이 아닙니다.
분명히 성경에서는 안식일(눅4:16), 유월절(마26:17),오순절(행2:1),초막절(요7:2)등...
이것들이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셨기에 그 하나님의 절기를 반드시 지키는 곳이 소위 말하는 이단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이 아닙니다.
무조건 일반적인 기독교와 다르다고 해서 이단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기준으로 이단의 정의를 내려주셨습니다.
벧후2:1~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중에도 거짓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의 사신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것을 좇으리니 이로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하나님께서는 거짓선지자들 즉, 이단은 하나님을 부인하고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고 지은말을 가지고 전하는 곳이 이단이라합니다.
그렇다면 많은 기독교 단체중에서 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 안식일 ,오순절, 초막절등은 지키지 않고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추수감사절등 그것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단체들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는다고 해서 지켜서 안된다는 것은 말이 안되고 그들이 말하는 이단은 자기 자신들임을 알게됩니다.
그래서 반드시 하나님의절기를 지켜서 구원에 이르러야하겠습니다.
그것은 구원은 사람이 아닌 하나님께서
주시기 때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